본문 바로가기

신변잡기/운동, 건강

맛있게 비타민C 풀 충전! 휴블리젤리

 

 

 

요즘 체육관 운영한다고 진짜 너무 바빠서, 밥도 건강하게 제대로 챙겨먹기 힘들다,,

그래서 비타민 같은 거라두 먹어주려고 선택한 요것!

 

 

휴블리 비타민C 구미!!! ㅋㅋㅋ

 

 

남편이랑 나는 젤리를 엄청 좋아해서

마트가면 꼭 한봉지 씩 카트에 넣곤 하는데,,

 

 

그런거 먹을 바에 몸에도 좋은 걸로 챙겨먹으려고 결정!

 

 

어웨이크 유어 러블리~

 

라고 하며 휴블리 젤리 봉투 하나마다 적혀있당!

노란색 패키지로 딱 봐도 비타민 중에 C 가 들었겠구나 라고 생각 된다 ㅋㅋ

 

이 봉지 하나에 비타민C는 총 1000mg이 들어서 성인 기준 1인 권장량의 10배가 들어있다!

 

그래서 굳이 비타민을 많이 먹진 않겠다 하는 사람은 1/10만 먹으면 됨,,

근데 모두 알다시피 수용성 비타민인 C는 많이 먹어도 다 소변으로 배출 되기 때문에

 

그냥 먹어,, 막 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짱 맛있으니까!!!!

 

 

칼로리는 한 봉지 84g에 270kcal로

간식으로 먹는 젤리랑 비슷한 것 같다!

 

위에 뜯어내서 살짝 잘렸지만 해썹 인증도 받아서 믿을 만 하다.

 

 

 

 

지퍼백으로 포장되어있어서, 먹다가 남으면 꼭 잠궈놓으면 다음날도 다다음날도 새것처럼 먹을 수 있다.

 

물론 나는 한번에 다 먹음;;^^ ㅋㅋㅋㅋ

 

말랑말랑 예쁜 노란색의 동그라미가 들어있당.

 

 

딱 4개만 먹으면 하루 권장량 비타민 C 충전이 가능하지만

다섯개만 먹어야지 하고 꺼내놓고,,,

 

일하다 보니 어느새 한봉지 다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블리젤리 먹어보기 전에 다른 멀티비타민 젤리도 먹어본 적 있는데

사실 약 맛 나서 먹을때마다 힘들었었는데,

휴블리젤리는 약 맛 같은 것 안 나고 딱 그냥 레몬, 오렌지 등의 시트러스류 맛에,

단맛은 배변활동 개선에 좋은 프락토올리고당으로 내서 장 활동에도 좋을 것 같당!

 

식감도 너무 흐물거리거나 너무 딱딱하지 않게 딱 쫀득하니 우리 부부 스타일이다 ㅋㅋㅋ

https://bit.ly/2HkBlmW

요기서 구입 가능하니까

비타민 씨 쉽게 섭취하고 싶으면 요거 먹어보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