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사

서면데이트 시카고짬뽕❤️

​잊을 만 하면 오게 되는 서면 밥집 시카고짬뽕!

 

남편과 데이트하러 나와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결국에는 꼭 이쪽으로 오게 되는 것 같다. 바로 주변에 서면에서 제일 싼 주차장도 있으니 그쪽에 주차하면 돼서 위치도 참 좋당.

 

오랜만에 웨이팅 없는 모습을 본 듯.! 늘 그렇듯 사진 한 컷 찍고 자리에 앉아본당. 운 좋게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었답 히히

 

 

 

세트메뉴가 단품메뉴들 시키는 것 보다 저렴하니까 우리 부부는 첫번째 시카고짬뽕세트 메뉴로 주문 해 본당. 시카고짬뽕이랑 크림탕수육! 그런데 예전에는 크림탕수육이 작은 사이즈도 있었던 것 같은데 요즘엔 보니까 큰 사이즈 밖에 없는 둣.

기본 세팅은 항상 동일하게 되어 있고, 피클 단무지 등이 필요하면 창가에 있는 셀프 바에서 먹을만큼 듬뿍듬뿍 들고 오면 된다.

 

 

머저 나온 시카고짬뽕! 붉은색 국물이 엄청 먹음직스럽게 보인다.

매끄러운 면은 씹으면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게 넘어간다. 우린 항상 순한맛으로 먹으니까 아주 야악간 칼칼함만 있고 맵지 않아서 정말 좋다.

 

 

그리고 어여쁜 비쥬얼의 크림탕수육!

매운기를 뺀 양파가 뒤가 비칠 정도로 얇게 썰려서 토핑 되어 있다.

 

 

두툼한 탕수육을 집어서 하얀 크림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당! 이 크림소스 맛이 정말 특이한데 하얗게 생긴 비주얼에 약간 반전으로 전혀 예상하지 못한 맛이 난다 ㅋㅋㅋ 느끼하지도 않고 탕수육과 정말 잘 어울린다.

 

 

튀김 크기를 딱 보면 진짜 큰데 잘라보면 튀김옷이 두꺼운 게 아니라 고기가 진짜 두툼하게 들어가 있다. 그래서 쫄깃쫄깃 씹는맛도 정말 좋고, 두툼하고 크다 보니 첫 입으로 베어물었을 때 뜨거움을 무조건 조심해야된당!! ㅋㅋ

 

 

 

식초 간장 양념 찍어서 먹어도 잘 어울리고 맛있다.

그리고 크림소스가 담겨있는 하드롤은 크림소스 다 찍어먹고 나서 찢어서 또 먹으면 되는데, 이날은 배고픈 날이었어서 쫄깃쫄깃한 빵까지 다 먹었다는 ,, , ㅋㅋㅋㅋㅋ

소스가 빵에 푹 적셔저서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고 맛있당.

 

 

계산하고 나올 때 찍은 사진, 한끼맛있다랑 자매식당이니 같이 할인 받을 수도 있다.!

 

그리고 쿠폰제도 운영하고 있으니 자주 가는 사람들은 꼭 도장 찍어 나오기 !!

 

서면 시카고짬뽕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