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사

경성대 쌀국수와 반미샌드위치, 더반미!

오랜만에 간 경성대부경대 근처, 혼밥하려고 고민하다가 조금 한산한 골목 쪽으로 가서 더반미 베트남쌀요리 집을 발견했다. 나는 건강하게 느껴지는 베트남요리 참 좋아하는 편이당.

 

노란색 간판으로 작지만 눈에 잘 띄도록 만들어 놓은 것 같다. 밖에서 보니 포장과 배달도 가능한가보다. 시간도 저녁 10시까지라서 넉넉하다! 안쪽에 들어갔는데 매장은 조금 작은 편에다가 점심시간이라 손님들이 많이 있었어서 못 찍었다.

 

 

안으로 쭉 들어가서 한 컷 찍은, 반미샌드위치용 바게트. 이것만도 포장이 가능한데, 다 먹고 나온 지금은 요거 사올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든다. ㅋㅋㅋㅋㅋ 엄청 바삭하고 밀도 낮게 가볍고 고소하니 맛있다!

 

메뉴는 이러이러하고,,

 

 

쌀국수 퍼보 일반 사이즈 하나 먼저 주문. 시간은 그냥 평범하게 딱 요리해서 나오는 것 처럼 걸린 것 같다.

 

 

 

호불호 많이 갈리는 고수는 넣을지 뺄지 미리 물어 봐 주니, 고수 못 먹는 사람들은 미리 말 하면 된다.

고기도 많이 들었고, 따끈따끈 육수 냄새가 좋다.

 

 

그냥 육수 먼저 먹어보고, 핫소스 추가추가! 그냥 먹어도 맛있다 사실 ㅋㅋㅋ 그냥 육수에다가 호록호록 하다가, 나는 면을 숟가락에 올리고 그 위에다가 소스 쭉 짜서 먹기도 한당. ㅋㅋ

 

 

그리고 포장으로 가져온, 반미샌드위치! 진짜 맛있고, 세계 여러나라 많이 가 봤어도 베트남은 아직 한번도 안 가 본 나에게 정말 새로운 맛이었다 ! ㅋㅋㅋ 특히 앞서 말했듯 바게트가 엄청 맛있당~ 안에 들어가는 채소류도 종류가 다양하고, 육류도 촉촉하니 맛있다. 여기도 고수는 꼭 넣어서 먹었다 히히

 

가격도 저렴하고 혼밥 해도 괜찮고, 쌀국수라서 속에도 부담없고 만족스러웠당.

 

경성대부경대 쌀국수와 반미샌드위치 더반미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