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사

서면치킨맛집 치킨스톰 서면본점

서면일번가 술집과 노래방들이 많은 그 골목, 주변 한 곳에 주차를 해 두고 치킨집으로 들어왔다. 난 처음 본 치킨집인데 남자친구는 친구들이 맛있다고 그랬다던 곳. 서면 치킨스톰 본점이당. 뭔가 익숙한 치킨스톰 로고.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다. 종업원들께서 엄청 노련해 보이지는 않았지만 최선을 다하면서 친절하게 대해주시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였음!! 한곳에 자리잡고 앉았고, 날이 엄청 추웠는데 히터가 빵빵하게 나와서 금세 외투를 벗을 수 있었다.

 

 

 

메뉴가 다양해 보였다. 깐풍기랑 유린기도 살짝 궁금했지만 기본으로 우리는 치킨을 먹기로 했다. 마늘 양념이 되어 있는 갈릭허브를 주문하려고 하는데 마늘맛이 많이 난다고 괜찮냐고 하시길래, 당근 괜찮다고 했다 마늘 땡큐용!

 

 

 

메뉴에는 보이지 않았는데, 음료냉장고 옆엔 이렇게 와인이 줄지어 있었다. 많이는 말구 와인 한 잔씩 하는 걸 좋아하는 나는 잔와인도 있냐고 물었는데, 그렇게는 판매하지 않는다고 했다. 예쁜 와인잔이 주방 앞에 걸려 있는 것 보니 와인이 살짝 당겼는데, 하우스와인도 한 잔씩 있으면 좋겠단 생각을 했다.

 

 

 

이날은 우리가 퇴근하고 곧바로 발레공연을 보고 돌아온 날이라서 배가 엄~청 고픈 날이었다. 그래서 미리 주신 샐러드와, 건빵튀김을 거의 게눈감추듯 먹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 건빵튀김 짱맛.

 

그리고 곧이어 나온 갈릭허브 순살이다!!! 대~~박 양이 엄청 많다. 기본으로 있는 순살 치킨 외에 떡과 감자튀김, 그리고 양파튀김까지 비주얼 폭발이다!! 솔솔 올라오는 마늘향까지 대박대박. 이렇게 많고 양파튀김까지 기본 구성에 들어있는 줄 알았으면 굳이 양파튀김을 사이드로 주문하지 않아도 될 뻔 했던 것 같다.! 쿄쿄

 

 

 

근데 맛있으니까 이 양파튀김을 추가로 주문한 걸 후회하진 않았다. 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감동적이었던 건 순살이 가슴살처럼 퍽퍽한 부위도 엄~청 촉촉하게 수분이 가득했다. 그래서 퍽퍽하지 않았고, 마늘 맛이 많이 날 거라고 했던 직원분이 왜 한번 더 짚어 줬는지 알겠던 부분이, 진짜 그냥 마늘소스가 아니라 마늘을 곱게 갈아서 양념한 소스가 튀김옷 바깥에 잔뜩 묻어 있었다. 짭짤하고 알싸하게 매콤해서 진~~~ 짜 짱이었다 넘넘 맛있었다. 평소 마늘을 좋아해서 완전 내 스타일이었는데, 그냥 마늘소스가 아니라 진짜 마늘이라서 요거 먹고 중요한 데 갈 데 있으면 마늘냄새가 날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나는 늦은 밤 귀가길이었으므로 너무너무 좋았다는 점 .. ㅋㅋㅋ 바삭바삭하고, 톡 쏘는 마늘향이 이것저것 안 찍어먹어도 그것만으로 충분했다.

 

떡튀김이나 감자튀김, 양파튀김 등은 그냥 먹는 것 보다 소스를 찍어먹는 게 더 맛있다. 소스와 피클, 그리고 샐러드 등은 셀프바가 있으니 원하는 만큼 가져다가 먹으면 된다.

 

여기저기 다 똑같은 치킨이 아니라 진짜 마늘이 그대로 느껴져서 쨩 맛있었던 치킨스톰의 갈릭허브 순살치킨.! 친구 데리고 또 갈 예정이다.

서면치킨맛집 치킨스톰 서면본점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