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배부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타 블로그 서비스와 다르게 초대장이 있어야만 블로그 개설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죠. 그래서무분별한 블로그 생성을 막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초대장을 받아서 블로그를 개설하고 하나 둘 씩 사용하기 시작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무심코 초대장 보유 내역을 보니 10장이나 있네요. 총 9장 배부 할 예정이구요, 초대장 보유 여부 공개해서 초대장 필요하신 분들에게 초대장 받기 탭에 제 블로그가 노출 될 수 있도록 한 장은 남겨두려고 해요.그냥 처박아 두는 것 보다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배부합니다. 방법은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1. 제 블로그를 한번 둘러보시고 마음에 드는 글 있으시면 말씀 해 주세요.

2. 이메일 알려주시구요.


이렇게 두 가지만 댓글로 적어 주시면 초대장 메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다른 블로거분들의 미션보다 훨씬 쉽죠? 마감은 오후 4시이며, 제가 보고 진짜 제대로 미션 해 주셨구나 싶은 분들 뽑아서 오늘 자정에 보내드릴게요^^.


 좋은 하루 되시고 함께 좋은 블로그 활동 하는 블로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공감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시 댓글 좀 보다보니 ....


제발 제가 드린 미션으로 응모 해 주세요!!! 어쩜 이렇게 글도 안 읽고 무작정 다른 블로그에서 본 미션내용들로 제 블로그에서 신청들을 하시는지. 댓글 보다가 괜히 기분이 나쁘네요............ 지금까지 미션내용으로 신청해 주신 얼마 없는 분들 감사합니다. 먼저 선정 될 수 있도록 최대한 고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