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사

서면고기집 호동이숯불촌




오랜만에 다녀온 서면! 저녁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밖에 있는 가격표 보구 홀리듯 들어갔다 온 호동이숯불촌이당.
주황색으로 정직하게 호동이숯불촌 딱 써있는 간판 ㅋㅋ



​​




고기를 주문하니 이렇게 나오는 밑반찬. 고급 고깃집이라기보단 가성비를 위주로 하는 서면고깃집이라서 반찬 가지수가 엄청 많은 건 아니다. 그래도 파절이랑 양파절임같이 엄청 잘 먹는 것들로만 구성 돼 있다.




화력엄청 세고 화구에 가득차도록 담긴 불이 먼저 들어오고,




메뉴판에서 봤던 옴총 저렴한 삼겹살로 우린 주문! 그런데 1인분이 다른데보다는 양이 조금 적어서 5인분으로 달라고 바로했당(2명임..ㅋㅋㅋㅋㅋ)

두툼두툼한 고기가 나와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고기 한 점 집어서 양파와 먹어보고, 파절이 넣어서 쌈까지 싸먹으니

1인분에 9000원 10000원 하는 고깃집 생각도 사라진당 ㅋㅋㅋ 중간에 밥 주문하면서 중간에 1인분 딱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만큼 주문했는데 100g보다 훨씬 많이 주신 것 같았다 .ㅋㅋ​




마지막으로 후식냉면까지 호록호록 먹으면
진짜 저렴하고 푸짐하게 한끼 끝이다.!

대학생 등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서면인 만큼 대학생 저녁식사 하기도 좋고 가격 부담스럽지 않게 고기 먹고싶을 때 찾아가면 좋을 듯 하다.


서면 고기집 호동이숯불촌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