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사

서면데이트 항상 핫플! 한끼맛있다



서면데이트나 소개팅 한다고 했을때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 ! 한끼맛있다는 언제가든 항상 웨이팅이 있어서 조금씩 기다리고 먹었던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2,000원, 23,000원짜리 메뉴 두 개 세트메뉴가 너무 맛있고 가성비도 좋아서 꼭 찾는 곳 .



테이블회전이 빠르고 웨이팅이 있어도 항상 그렇게 많이 기다리지는 않는 것 같은게, 이렇게 테이블에 항상 미리 세팅이 되어있다.




김치랑 피클 반찬 먼저 나오고, 탄산음료도 하나 주문. 에이드나 요런 음료수 모두 탄산음료로 리필이 가능하다!





나는 찹스테이크 세트로 주문. 요 찹스테이크 진짜 가성비 좋다. 요거 하나만 22,000 해도 비싸단 얘기 안 들을 것 같은데! ㅋㅋㅋ 소스가 너무 맛있당. 반짝반짝 윤기 흐르는 소스에 파프리카, 양파, 버섯 등 다른 재료도 다양하게 들어서 아삭아삭 쫄깃쫄깃 씹는맛도 좋다.




이 한 플레이트에 샐러드까지 함께 있는데 이것두 그냥 채소만 든 게 아니고 리코타치즈까지 들었다. 퀄 짱짱!



그리구 요건 돼지고기 든 리조또.






반숙으로 올려져있는 계란부터 톡 터뜨려 먹어주고!

불맛 나는 맛있는 고기랑 위에 올려진 김 슥삭 비벼서 냠냠냠! 맛있당 남자친구가 요거 특히 좋아해서 서면 데이트 할때 한끼맛있다 오면 이 메뉴는 꼭 먹는당.






한가지 팁이 있다면 서면에 있는 시카고짬뽕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있으니 꼭 챙겨가서 할인 받길!! 히히


서면 핫플 한끼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