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간식

사직동 부산명물 치즈식빵 pm333



최근 사직동에 착한 치즈식빵으로 유명한곳이 있다고 해서
점심시간에 다녀와봤다.





오픈한지 아직 얼마 안 됐는데도
늦게가면 빵이 없다고 해서 긴장하고 갔다.





빵이 있는 것 같아 보였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고
눈앞에 보이던 빵들도 순식간에 사라져갔다 ...ㅋㅋㅋㅋ







난 오리엔탈 치즈식빵이랑

블루베리크림치즈식빵
그리고 딸기식빵으로 골랐다.





정직한 마음으로 착한 재료만 사용해서 만든다는 식빵!





안쪽엔 보면 앉아서 조금 기다리면서 식빵 뜯어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다 ㅋㅋㅋ





아직 안식은 빵들은 묶지도 않고 담아서 집으로~~




요건 오리엔탈치즈식빵

차에서 오는길에 꼬숩꼬숩 맛있는 냄새가 나서 힘들었던 빵이당ㅋㅋㅋ




노란색 체다치즈같은 치즈가 회오리모양으로 잔뜩 들었다.


윗부분도 짭짤하고 엄청 구미당기는 맛이었다.



잘라보니 절반이상이 구멍이어서 깜짝놀랐던ㅋㅋㅋ
블루베리치즈식빵ㅋㅋㅋㅋㅋ

두툼한 크림치즈때문에 이렇게 큰 구멍들이 생긴듯ㅋㅋㅋㅋ 달달했당!




그리고 친구들이 먹고싶다고 했던 딸기식빵!




일단식빵 자체도 딸기색깔이라 예뻤고

자르자마자 딸기잼이 주르륵 흘러서 당황!






필링이 많아서 빵결을 느끼기 힘들었던 앞의 두 식빵과는 다르게
촉촉 쫄깃 한 빵결을 느낄 수 있어 좋았다!





겉뷰분 찢어서 중간의 잼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다.
단거 별로 안 좋아하는 나도
이빵이 젤 맛있었던 후후


가격도 전부다 3,900원 완전 착한데
재료도 착하고 진짜 짱이었당!

사직동 pm333 부산명물 치즈식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