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간식

온천장카페 베이커스비앙 여기 단골! ㅋㅋ





일반적인 내 동선에 비해 거리감이 좀 있는 편인 온천장.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천장카페 베이커스비앙은 벌써 생긴 이래로 여러번 갔다.


왼쪽편에 보면 두 대 정도 주차공간도 있어서 좋음.




멘트가 귀엽게 바뀌었네 ㅋㅋㅋㅋ



드루와 드루와






오픈시간은 여덟시로 이르니까
모닝커피 한잔 하려거든 괜찮겠징.






들어가자마자 지난번부터 보고 찜해뒀던 앙버터!


요즘 완전 유행이라서..
난 오늘 이걸 꼭 먹겠어.






카운터 가까운 곳에 보면 시식도 많이 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빵집들처럼 빵마다 양이 엄청 많은 건 아니고 소수씩 있는데 빵 종류 자체는 많은 편이다.








그리고 지난번에 비해 다양해진 음료!!!
그림으로도 표현를 해 놔서 알록달록 넘 귀여웠다.








홀케이크는 사전에 주문할 수 있다.



​​




이번 나의 음료는 케바주스! (케일+바나나) 점심 안 먹고 온 나는 요게 완전 식사였다.

다이어트 할 때 한참 많이 먹었던 건강한 그린스무디:)



바나나랑 케일 백퍼센트라고 해서 더 믿음직
레몬과 케일 한장이 꽂혀있어서 너무 긔엽ㅋㅋㅋㅋ






드뎌 나온 앙버터ㅠ

앙버터 여러분 왜 안먹어?
존맛탱 ㅠ
먹어보기 전엔 그냥 예상 가능한맛인데 왜 먹을까? 했는데
예상 가능한 맛 아니고 뭔가 엄청 맛있음..

빵도 고급지고 굿.





그리고 저번에 먹으려다가 다른거먹어서 ㅋㅋㅋ
이번에 먹은 치즈케이크인데 초콜릿 시트!



와 시트가 엄~청 촉촉해서 진짜 잘 어울린다!







빨대 있었는데 나는 맨입으로 벌컥벌컥 마셨더니
샤갹샤갹 살얼음 씹는 맛도 좋았당ㅋㅋ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내스타일이라서 넘 좋은 곳 ㅎㅎㅎ





부산 앙버터 온천장카페 베이커스비앙에서 드세영~~~^*

베이커스비앙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