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간식

울릉도특산물 오브레 오징어먹물빵



군것질이 왕창 땡기던 요즘~~



울릉도에서 날아온 선물!


오브레 오징어먹물빵이다.
택배로 받았는데 울릉도 오브레에서 직접 오는거라서

날씨 상황에 따라서 조금씩 배송이 느려질 수도 있다고 한다.







꽤 단단하고 깔끔한 패키지였고
열어보니 먹물빵 답게 까맣고 동글동글한 오징어모양의 빵들이 좌락ㅋㅋ








독도스티커도 함께 동봉 돼서왔당 ㅋㅋ








모두의 건강을 생각해서 우리밀과 울릉도 해양심층수만을 사용해서 만든다는 착한 빵!






색깔이 딱 봤을때 우리가 생각하는 먹음직한 빵색이 아니라서 처음보면 당황스러울 수 있겠지만? ㅋㅋ






진짜 오징어먹물을 쓴,

자세히 보면 작은 오징어모양이 귀여운 빵이당ㅋㅋㅋ









개별 패키지는 비닐로 하나하나 포장 되어 있다.




​​





두개 정도 꺼내놓아보니 앙증! ㅋㅋㅋㅋ
고소한 냄새가 난당.






안엔 단호박 필링이 들어가있는데 이것도 되게 고소하고 맛있다!


엄청 달기만 한 빵이 아니라
건강에 좋은 울릉도 특산물이고

그리고 수익의 일부는 독도지키는 것에 쓴다고 하니 의미도 있어서 좋은 것 같당.

언젠가 꼭 울릉도랑 독도도 가봐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