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간식

온천장카페 베이커스비앙 분위기깡패

온천장카페 베이커스비앙 분위기깡패





서면에서 퇴근시간 차 막힐 때 멀리는 잘 안 나가는 편인데


딱 내 스타일인 베이커리카페를 발견해서 다녀왔다.

사진상 왼편에 차 두 대 정도들어갈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주차도 가능하다.






제과기능장의 집이라고 해서 빵맛이 기대되는중!







시간을 보니 아침 오픈시간이 굉장이 빠르다!


하지만 빵이 많이 나오는 시간은 12시 1시 정도라고 하니 참고.












내부를 보니 딱,

요즘 스타일이다.


그리고 내스타일 ㅋㅋㅋ 넘나예뿐 ㅠ 곳곳에 꽃과 식물 장식도 있다.


꾸미지 않은 듯 열심히꾸민


시멘트가 보이게 누디하면서도 인더스트리얼?

(인알못)






그리고 가장 중요한 빵과 케익류를 보니



촌스러운빵케익류는 상상도 할 수 없게

너무나 예쁘게 만들어져 있었당!






나중에 지인생일에 흔한 프랜차이즈 빵집 케이크보다


센스있는 베이커스비앙 케이크로 하면 칭찬 받을 듯! ㅎㅎ






베이커리카페라도


일단 '카페'이기때문에 빵종류가 많지는 않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많아서 놀라웠당!








입구에는 각종 상 들이 놓여 있었음.








나는 빵만 거의 2만원 어치를 고른 것 같다.


남자친구가 야채빵류를 좋아해서

요런 느낌으로 거의 골랐고






내 취향은,

초코, 그리고 예쁜 거. 당근케이크 ㅋㅋㅋㅋ

미니미 당근 넘나 귀욥 ㅋㅋ











소세지가 든 요 빵은 

소세지가 포인트가 아니라 새우가 포인트다.



뭔가 온천장카페 베이커스비앙의 빵들은 흔하지 않은 맛이라서 먹을때마다 궁금해 졌던!! 



새우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빵 보다는 요리를 먹는 느낌이었당,!


과자 중에 '꽃게랑'이 떠오르는 달콤짭짤한 향과


톡톡터지는 소세지때문에 굿


 




달걀이 주로 들어있었던 요 빵은 특이한 맛은 아니었지만

따뜻하게 데워주셔서 그대로 먹으니 

촉촉하니 넘 맛있었던 ㅎㅎ





당근케이크..!


담백하고 크림치즈도 많이 안 달고,


중간중간 견과류가 많이 씹히면서 촉촉하고 부드러운 ♥







초코큐브는 미니 식빵 위에 초콜릿 코팅 된 것으로 그치지않고


속까지 알차게 초코크림으로 차 있었당..!



요것도 따뜻했으면 더맛있었을 것 같았는데 위에 초콜릿이 발려있어서 그러지 못했다는 게 살짝 아쉬움 ㅋㅋ


그래도 비주얼이 너무 귀여워서 나는 여기 가면 요거 또 주문해서 먹을 것 같당 ㅋㅋㅋ

초코덕후 ㅋㅋ





인테리어 넘나 무심한듯 시크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한데

빵 맛있어서 너무 좋았땅... 


정말 또갈거다 여기... 담엔 치즈초코케이크 먹으러 ㅎㅎ



온천장 베이커스비앙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