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간식

부산 크리스마스케이크 고르러 빵천동 페팽과자점 으로!



부산에서 맛있는 빵집이 많이 모여있어서 빵천동이라 불린다는 남천동! 그 중에서 맛있는 빵으로 인기끌다가
확장이전 한 곳이 있다고 해서 가봤다.


네이버에 위치 찍고 그냥 한번 가봤는데 빵집 규모가 엄청 커서 놀랐다!

큰길가의 모서리에 위치해있어서 두 면이 다 보여 더 커보이는지도 ㅎㅎ 그래도 이 사진을 찍으려고 뒤로 한참 갔당.





안으로 들어가 보니 빵이 있는 코너 자체는 그렇게 크진 않았고, 이렇게 한쪽이 빵 고르는 곳이고 한쪽은 카페 공간으로 되어있어서 그렇게 컸나보당.


그리고 안쪽에 보면 빵 만드는 주방이 위쪽으로 좀 보인다. 직원분들이 안에 많이 있으신 것 처럼 보이고 저녁시간이었음에도 빵이 계속 나오고 있었어서 장사 되게 잘 되는구나 싶었당. !





들어가자마자 눈에 보이는 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나온 아이싱쿠키들과 예쁜 크리스마스 패키지들!!





그리고 이렇게 빵 종류도 요즘 핫한 것들 찾고자 하면 다 찾을 수 있게 많았다!
팡도르 같은 것들은 시식도 할 수 있게 앞에 조금씩 잘라 놔서 하나씩 맛보니 빵맛도 좋았당!!


그렇지만 나는 이번에 크리스마스케익을 사러 온 것이므로 케이크코너로 고고!!



이제 막 나오기 시작한 금딸기가 가득한 케잌들이 많았다!! 딸기 넘 좋아하는 나는 딸기로 완전히 덮인 타르트케이크로 결정했다.






요렇게 예쁜 크리스마스패키지의 케이크상자에 담아서 집으로 고고! 상자에 페팽과자점이라고 적혀있지는 않는군 ㅎㅎ





그리고 케이크 등장! 딸기가 빼곡하니 얹혀있다.





크리스마스케이크라서 픽도 예쁘게 꽂혀 있다.





케이크 1인 1판 가능한 나는 열심히 먹다가 단면사진 급찍기!

빼곡한 딸기 바로 아래에 크림과 촉촉한 제누아즈와 사이사이 딸기들까지 재료 정말 실하게 들었당..!!






요렇게 먹으면 달콤하고 상큼하고 생크림도 좋은 재료 쓰시는 듯 미끌거리지 않고 느끼하지 않게 잘 먹었다.


퇴근하고 오는 남편 주려고 두조각 남겨놓고 클리어!! ㅋㅋㅋ


올 해 크리스마스 케익은 빵천동의 페팽과자점에서 .



남천동 페팽과자점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