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간식

스타벅스 2018 크리스마스 시즌음료 홀리데이 돌체라떼




매년 나오는 스벅 크리스마스 시즌음료,,

이번에 나온 홀리데이 돌체라떼를 마셔봤당!





위에 올려주는 초콜릿이 작년에는 엄청 빨리 동나서 없었던 적이 많았었는데 이번에는 다행히

수량 많이 준비해 뒀는지 있다구 바로 올려줬당. 그런데 퀄리티가 왜이런지 ㅋㅋㅋㅋㅋ 넘 대충 그려준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초코펜으로 슥슥 그리는데 넘빨리 그려서 끝부분 늘어나면서 번진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조금 두툼한 화이트초콜렛으로 몸통부터 똑 따먹고

초록색 크림은 녹차맛이 난다! 맛있당 아랫부분에 있는 돌체라떼랑도 잘 어울려서 맛있어서 만족했당!








몸통 먹고 잔인하게 ㅋㅋㅋㅋㅋ 머리부분 초콜릿케이크에다가 안착 ㅋㅋㅋㅋ

요 초코케이크도 마싰당 호호

스타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