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사

김해 내외동 샤브샤브 맛집 사마정 !




요즘 외식이라고는 그저 삼겹살밖에 안 하던 날들이었는데, 오랜만에 새로운 것 먹으러 내외동 먹자골목으로 갔다!!


샤브샤브 무한리필도 하는 내외동 샤브샤브 맛집 사마정!

앞모습 이렇게있고, 큰 길에서 바로 오면




뒷편에 주차장이 크게 있어서 엄청 편리하당!





저녁시간이라 테이블들이 꽤 차 있는 편!
우리는 예약을 하고 갔더니 예약석으로 바로 안내 해 주셨다.






점심에 오면 훨씬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고,

우리는 저녁에 왔고 배가 엄청 고픈 건 아니었어서
샤브샤브 무한리필 형태의 타베호다이는 아닌 그냥 소고기 샤브샤브 디너 2인으로 주문했다.

디너에서는 육수 세 가지 중에 두가지를 주문할 수 있어서

혹시 많이 매울까 싶어 맵찔이인 우리는 일본식 샤브육수와 멸치육수로 주문했다.





딱봐도 무슨 육수인지 알 수 있게 색깔이 달랐당! ㅋㅋ





좋은 고기를 식당 내에서 직접 손질하는가보당!








육수를 더 깊어지게 할 버섯, 채소류가 먼저 나왔고,





맛있는 배추겉절이 등장, 백김치도 함께 나왔다.





잘썰리도록 살짝 언 소고기 2인분이 나와서






육수에 먼저 나온 재료들 퐁당퐁당 해서 끓이기 시작했당!! 재료들이 많아서 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았다!!








땅콩소스와 스위트칠리 소스
개인소스접시에 담고,

살짝 큰 접시에는 간장을 담고 준비 완료!!







아직 보글보글 끓기는 전인데
고기 먼저 넣는 성격ㅋㅋㅋㅋㅋㅋㅋ







간장 소스에 간단하게 고기만 퐁당!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따땃하게

속이 편해지는 맛이었다!! 육수도 구수하게 너무 맛있네.






칠리소스와 푹익은 숙주나물과도 함께 먹어보고.








백김치랑도 먹으니 너무 맛있다!!





우린 조금 빨리 먹는 편이고 리필도 한번도 안 해서 보글보글 고기 한 판 다 끓이고 나니 아직 육수가 너무 짜지지도 않고 딱 좋았당.





물떡이랑,




어묵도 기본으로 나온다!
맛있셔 ㅠㅠ ㅋㅋ





그리고 영양죽이랑 칼국수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영양밥으로!!!
직원분이 오셔서 친절하게 비벼주셨당.




냠냠 조금만 더 끓일걸 성격 급해서 호록호록 ㅋㅋㅋㅋ

부드럽고 맛있게 마무리했다!
너무 만족스럽데 먹고 온 저녁!
내외동 먹자골목에 술집은 정말 많은데 밥 되고 든든하게 먹은 적이 잘 없는 것 같았는데 사마정 넘 좋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