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사

동김해배달 치킨 진짜 최고 ㅠㅠ 꾸브라꼬 김해치킨!

 

 

진짜 일주일에 치킨 2번은 시켜 먹는 프로 치킨러로서,

치킨집 여러군데 맛보는 거 좋아하는데,

이것저것 소개하기 전에 일단 여기 단골예약이라고 먼저 얘기해두고 싶다. ㅋㅋㅋㅋㅋㅋ

 

꾸브라꼬 김해1호점 여기 배달 전문점이라서 안에서 식사는 못하고 테이크아웃 해 왔다.

 

 

식당이 있는 건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엄청 분주하게 치킨을 튀기고 굽고 하고 계셨당! 자정 12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도 배달이 꽤 있었던듯.

 

 

우리는 몇 명이 같이 먹을거라서 꾸브라꼬 2마리치킨 2마리 세트에다가 후라이드까지 한 마리 더 해서 총 세 마리로 주문했다!

 

 

세트메뉴 두마리인데 보면 가격 엄청 착함!

 

그리고 치킨 한 마리만 봐도 저렴하다! 히히 가격부터 이미 약간 만족!

 

 

구리 치킨 두마리 먼저 나오고,

사진에는 안 나오지만 숯불냄새가 확 나면서 모락모락 흰 김도 올라오는 중이다.

 

 

 

나머지 후라이드까지 받아서 사무실로 다시 복귀!

 

 

 

일단 바삭함이 생명이니 구운치킨보다 후라이드 먼저 개봉!

 

 

오 ㅋㅋ 색깔도 진하지 않고 고소한 냄새가 짱이었다.

 

 

튼실한 닭다리 들고

 

 

 

함께 주신 양념 소스도 찍어본다.

 

 

그렇게 한 입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 이거 세 명이서 먹으면서 B*Q 황금올리브 그 맛이랑 거의 비슷하다고 ㅋㅋㅋㅋ 다 동시에 그랬다.!!!!

육즙 완전 살아있고,

소스 안 찍어도 되도록 튀김옷에 짭짤한 간도 되어 있고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게 진짜 ㅠㅠ

저 가격에 이 맛 가능하냐고 ㅠㅠ 진짜 오랜만에 이렇게 맛있고 저렴한 치킨 발견해서 우리 완전 다 감동했다 ㅠㅠ 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대감을 잔뜩 가지고 개봉한 구운치킨 두마리!

 

하나는 양념 순한맛으로,

하나는 소금구이로 했다.

 

 

양념 비주얼,, ㅋㅋㅋ 진짜 빤딱빤딱 하구,

 

제일 처음에 상자째 받았을 때 나던 냄새의 주인공이 요거였당.

 

 

 

반질반질 소스 맛은

새콤달콤한 숯불향 나는 맛이었고,

 

순한맛이라 땀나지 않을 정도로 맵찔이들 우리들이 잘 먹을 수 있을 만큼 살짝만 매콤했다.

 

 

 

그리고 튀킨치킨이 엄청 부드럽고 촉촉했다면,

구운치킨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게 ㅋㅋ

 

여기는 꼭 장사가 잘 되어서 우리가 천년만년 시켜먹어야 된다구 꼭 블로그에 올려야겠다고 생각했닼ㅋㅋㅋㅋㅋ

너무 과장하는 것 같아 보일텐데 솔직히 배고파서 그랬나 진심이었음.

왜냐하면 요즘 치킨 거의 다 20000원에 한마리쟈나..

 

 

혜자롭게 떡도 들었음. 살짝 도톰한 떡.

 

 

그리고 소금구이!

 

요것도 육질은 양념구이랑 거의 비슷하구,

우리가 이걸 젤 마지막에 먹어봤던 게 너무 잘못했음. ㅋㅋㅋ 튀긴거랑 양념을 먼저 먹는 게 솔직히 누가 봐도.. ㅋㅋ

요건 마지막에 먹어서 비교적 조금 심심한 편이었지만! 요것만 객관적으로 봤을 땐 정말 맛있는데 살 안 찔 것 같은 그런 맛 있잖음. 그래서 많이 먹을 수 있고, 원하는 소스 골라서 조금씩 찍어먹으면 진짜 쫄깃하게 밥반찬 해도 되는 그런 맛!

 

꾸브라꼬 박스에 보면 치밥 맛있게 먹는 법도 소개가 돼 있는데, 다음날 아침에 살코기 잘 발라내서

함께 들어있던 김도 부숴 넣고 밥이랑 소스 약간 해서 비벼서 한끼 배부르게 먹었다!

그렇게 세 명이서 ㅋㅋㅋ 소금구이 반 마리 정도 다음날 아침에 데워 먹는다고 조금 남기고 두마리 반을 싸그리 다 헤치움!

참고로 평소에 우리 세 명이서 치킨 한 마리 시켜 놓고 다 못 먹고 남기는 사람들..ㅋㅋㅋㅋㅋ

 

 

 

그리고 이틀 정도 뒤 ㅋㅋㅋ

집에서도 또 시켜 먹었다!

 

 

 

 

카메라를 집에 안 들구가서

 

폰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화면너머까지 느껴지는 반들거리는 양념의 느낌적인 느낌.

소스 느낌이 구이랑 약간 비슷한 것 같다! 매운맛만 제외하고 조리 방법의 차이때문에 다르게 느껴지는 것 같은? 그래서

새콤달콤해서 맛있게 잘 먹었다는 이야기. ㅋㅋ

 

참고로 우리는 치킨 넘 많이 시켜먹어서 타사 치킨무도 냉장고에 좀 여러가지 있었는데,

꾸브라꼬는 치킨무도 맛있어서 비교해보곤 냉장고에 있던 게 갑자기 맛없게 느껴져서 냉장고에있던 거 다 버림 ㅠ

 

 

진짜 강추 ㅎㅎㅎㅎㅎㅎㅎ

보시는분들 꼭 다 시켜드시길!

(참고로 내블로그에 이렇게 극찬하는 글 없고 거의 처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