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사

서면 이자카야 오사카의추억에서 별미 가라아게!



오랜만에 차를 안 가져 나온 남자친구 덕분에 같이 맥주 한잔 하기로 했다. 서면에서 이자카야는 유명한 곳들도 많은데, 이번엔 조금 독특한 메뉴들이 있는 오사카의추억에 방문했다. 밖에서 봤을 땐 그냥 옆으로 조금 넓은 1층 짜리 이자카야인 줄 알았는데, 들어가보니 더 넓은 2층에, 3층까지 있었다. 술 마시기에는 조금 이른 시간이기도 했는데 1층엔 손님이 꽤 많이 들어차 있었다.


​​​​​



나는 세트메뉴 1번, 나베요리1+일품요리1 (34000원)으로 하나 하고, 맥주는 피츠로 주문했다. 요리들 메뉴는 지금 보이는 메뉴 보다 훨씬 많지만 가격대 참고 용으로 업로드 한다.


​​​​​​​​​​​​​​​​​​​​​​​​​​​​​​​​​​​​​​​​​​​

​​​​​​​​​​​​​​​​​​​​​​​​​​​​​​​​​​​​​​​​​​​​​​​​​​​​​​​​​​​​​​​​​​​​​​​​​​​​​​​​​​​​​​​​​​​​​​​​​​​​​​​​​​​​​​​​​​​​​​​​​​​​​​​​​​​​​​​​​​​​​​​​​​​​​​​​​​​​​​​​​​​​



나베요리 중 하나는 차돌박이 우동스끼 나베. 기본적으로 우리가 잘 알고있는 소고기 베이스의 나베 형식인 것 같다. 차돌박이와 배추가 기본으로 해서 우동도 꽤 많이 들어서 맛있는 우동요리 먹는 것 같기도 했다. 처음에는 끓여서 바로 나오기 때문에 그냥 먹고, 조금 식으면 아래에 있는 화로에 불을 켜달라고 하면 따뜻하게 유지하며 먹을 수 있다.

​​​​​​​​​​​​​​​​​​​​​​​​​​​​​​​​​​​​​​​​​​​​​

​​​​​​​​​​​​​​​​​​​​​​​​​​​​​​​​​​​​​​​​​​​​




일품요리는 못 고르고 있으니까 사장님께서 추천 해 주셨다! 다소 비주얼이 충격적인(?) 흑임자 가라아게. 난 흑임자를 그냥 치킨 가라아게 튀김옷에다가 조금 섞었겠거니 했는데, 흑임자 소스를 왕창 버무려 줬다. 그렇게 값비싼 흑임자가 혜자스럽게 묻어 있어서 씹으면 그대로 흑임자 맛이 많이 난다. 고소하면서도 베이스는 달달한 편이고, 촉촉한 소스가 묻어있는데도 불구하고 바삭함이 그대로 느껴졌다.



​​​​​​​



2층에는 거의 창문이 아예 없는 것 처럼 시원하게 열려있는 자리도 있어서 요즘같이 선선한 날씨엔 딱이었는 것 같다. 맥주 한 잔 해주면서 살랑살랑 바람이 불어주면 분위기 짱이다.


​​​​​​





정성스런 요리와 함께 즐기는 맥주! 일본 느낌의 술집 서면 이자카야 ​​​​오사카의 추억. 넓으면서도 테이블 하나하나는 룸 기분이 날 수도 있게 굉장히 프라이빗해서 더 좋았다.


오사카의추억 위치는?

부전2동 168-190 sc제일은행 뒷편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