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사

여기는 서면 핫플레이스! 개집분식

 

 

서면 핫플레이스 로 요즘 뜨고 있는 곳,

개집분식!

 

개집- 시리즈는 개집비어로 몇 번 본 것 같은데, 같은 캐릭터인 것을 보니

같은 계열이 맞는가보다.

 

 

 

멀리서도 알아볼 수 있었던 빨간색과 하얀색의

TGIF가 연상되는 강렬한 패턴과 멍멍이!

 

사진찍는 순간에도 손님분들이 들어가고 있었음.

 

 

 

 

밖에 있는 입간판에서는 메뉴들을 어느정도 볼 수 있었당.

 

 

맞아요 ㅠㅠ 저 이때 배고팠음.

 

 

내부에는 사람들이 꽤 많았고

작아보였던 바깥 모습과는 다르게 안쪽에도 확장한 듯한 공간이 있었음!

 

 

주문은 카운터에서도 할 수 있었지만

학식 뽑는 것 같은 요런 기계도 있었당.

현금 카드 다 되는듯,.

 

 

 

 

먹고가는 경우와 테이크아웃 나눠서 주문이 가능하다.

 

 

메뉴판이 따로 없이

화면에 천천히 바뀌는 메뉴를 보면서 골라야하는데 요건 좀 불편했음.

그냥 자판기(?) 에서 주문하는 게 나을듯.

 

 

안쪽 공간과,

 

 

 

 

대기하는 사람들.

 

 

 

 

기대하고 있었던 개콘이 먼저 나왔다!

모양이 동글동글하니 너무 이뿌쟈냥 ㅠㅠ ㅋㅋㅋ

 

 

 

 

낑낑

 맛도!이건 1500원인데 4000원씩 하는 고급 우유아이스크림이랑 별 차이 없었음!

게다가 모양은 더 이뿐걸.. ㅋㅋ

 

 

나는 체육관에 가서 먹을 것이므로 테이크아웃 함.

일회용 포장용기에 깜찍하게 싸주신다.

 

 

 

아이스크림은 들고 나가는데,

오 나는 아이스크림콘에서 콘은 종이맛나는것같아서 안 먹는 편인데

개집분식의 개콘은 콘도 캐러맬맛이 나면서 맛있어서

끝까지 다먹었당.

 

 

 

차타고 가면서 목도 말라서

탄산음료도 걍 꺼내 먹었음.ㅋㅋㅋㅋ

 

 

 

체육관 도착

그리고 개집분식 음식들 오픈!

 

 

 

요 컵밥이랑 감자튀김은 세트로 시켰당.

 

치킨마요!

 

 

그리고 이건 푸틴.

푸틴이 뭔지 몰라서 그냥 주문했는데 감자튀김에 양념소스를 얹은 것.

 

 

 

세트메뉴가 감자튀김 혹은 떡볶이었는데

떡볶이로시킬걸.. ^^ ㅎ

 

 

 

그래둥 오지치즈후라이드 미니미버전처럼 체다치즈 왕창 뿌려져 있었당.

 

 

부담없이 즐기는 치킨마요!

다른데들과 거의 비슷한 맛인데

내가 좋아하는 초록이들도 조금 들어있넹 ㅋㅋ

 

 

 

요건 푸틴! 종류 여러개중에 나는 살사푸틴으로 했는데,

타코 종류 좋아하는 나는 너무 맛있었당. 할라피뇨 매웡..

 

 

 

냠냠 역시 분식은 가성비지~

크흐 마시똡

 

서면 핫플레이스 떡볶이로 유명하니 다음에는 떡볶이를 먹는걸로.

(Feat. 우리 관장쌤 다리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