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식사

주례 갈매기살 맛있는 곳 충남분식과 불쑤시개


내가 넘넘 좋아하는 주례 짬뽕집 충남분식~
최근에 샵인샵 형태로 고기메뉴까지 한다고 해서 다녀왔당!

 

 

 

 

 

충남분식은 늘 북적였던 것 같은데,
시간이 일러생각보다 한가했음.

근데 8시 정도 넘어가니 완전 북적북적 꽉 차던..

 

 


차림표는 이렇게
고기가 엄청 싸당!! 갈매기살이랑 대구막창으로 주문

 

 

 

 

 

 


 

 



달걀찜이랑 치즈 같이 익혀먹을 수 있는 불판에 나오고
불 보면 숯불이 좋당!



갈매기살 먼저 나옴.
신선한 양념된 생고기.

 


막창도 금방 나와서 바로 굽굽굽


막창 진~짜 오랜만이당ㅋㅋㅋ



막창양념!!



처음에는 막창이랑 갈매기살이랑 반반 해서 같이 굽굽했당.
직원분이 오셔서 엄청 친절하게 먹는법 굽는법 알려주시면서!



ㅠㅠㅠ 갈매기살
양념이 진짜 맛있다!


쌈 싸먹어도 맛있음.
파절이가 다른데랑 다르게 고춧가루 없는 간장양념이었던 것 같은데
이것도 이 나름대로 잘 어울렸당.



막창은 집어서



막창양념에 완전 듬~~뿍 찍어서 먹으면
짭짤하면서도 고소하고,
막창 특유의 폭신폭신함이 잘어울렸음.



치즈는 요리조리 활용을 잘 하면 된다.
치즈 이즈 뭔들ㅋㅋ

 



물밀면 하나랑 밥 하나 해서 된장이 나오고



해물이 거의 짬뽕 수준으로 많이 들었음ㅋㅋㅋㅋ

 

 

 

 

 

 

 

 

 

 

 



그리고 밀면!
나는 식초를 원래 진~짜 많이 넣어 먹는데,
충남분식 밀면은 특유의 맛이 있어서
흑미면이랑 같이 그냥 먹게 됨 .
이 맛이 식초를 포기하게 만드는 ㅋㅋ

차가운 밀면은
함께 나오는 뜨거운 육수랑 같이 먹으면 꿀맛!

앞으로 고기도 저렴해서 
충남분식과 불쑤시개 자주 가게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