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미쓰리떡볶이 짱맛있어!

 

인터넷에서 주문한 미쓰리떡볶이 보통맛 02번!

 

구성은 이렇게 밀떡과 안에 치즈가 든 치즈밀떡이 있다 ㅋㅋㅋㅋㅋ

만능육수도 있고 떡볶이 소스도 가루로 들어있다.

 

그냥 물을 냄비에 넣고 만능육수 만드는 패키지를 뜯으면 이렇게 포푸리에 다시들이 들어있다!! 물에 넣고 팔팔팔 끓인다.

 

이렇게 멸치육수 냄새 살짝 나는 육수에다가 빨간색 떡볶이 소스 가루를 스윽 뿌리고,

떡까지 넣어버리면 그냥 바로 떡볶이가 완성된다! 사진이 다 오디갔지,, ㅋㅋㅋㅋㅋ

 

 

그냥 패키지 안에만 들어있는 대로 만들면 이렇게 간단하고 깔끔하게!!

 

난 모짜렐라치즈를 녹여 위에다가 올리고, 파슬리가루도 올려줬다. 두가진데 비주얼 훨씬 좋아진 느낌 ㅋㅋㅋㅋ

밀떡이라 진짜 쫀득하구 ㅠㅠ 소스가 보통맛이라서 적당히 그냥 살짝 매콤 정도만 하고 엄청 맛있다 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엽떡 신떡 이런 거 생각하면 그냥 신떡 정도에 더 가까운 맛? 히히

 

집에서 간단히 만들어서 먹기 너무 좋당

 

 

 

만들기 너무너무 간단해서 동영상으로도 만들어봤다!

 

요리영상 빠르게 돌리면 소리가 너무 좋아 ㅋㅋㅋASMR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