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한국야쿠르트 액상커피 BTS와 함께!

 

한국야쿠르트에서 국민돌 방탄소년단과 함께 콜라보 해서 나온 액상커피!

 

콜드브루랑 핫브루랑 두가지가 있다!

 

콜드브루라서 차갑고, 핫브루라서 뜨겁고 그런 건 아니고 콜드와 핫의 어원은 커피를 내릴 때 사용한 물의 온도 때문에 나온 거다 ㅋㅋㅋㅋ

그래서 결과물은 그냥 똑같이 액상커피,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스틱 하나 마다 로스팅 일자가 적혀있는 정말 신선한 커피이기때문에 핫브루라도 냉장보관 해야한다! ㅋㅋ

 

 

 

우유랑 해서 라떼로 만들어 본,

 

인스타용으로 홈카페 동영상도 찍었다!

 

 

 

 

콜드브루랑 핫브루 둘 다 스틱 안에 들어있는 액상커피의 농도가 진한 편은 아니다 ㅋㅋㅋ 그래서 우유랑 같이 넣었을 때 굉장히 연한 맛..

그냥 물 조금만 넣어서 아메리카노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고,

 

나처럼 커피 못 마시는 입장에서는 굉장히 연한 커피우유 느낌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