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취미

꽃피는극락조 ~ 극락조화 성장과정

 

 

오랜만에 인터넷으로 식물을 구입했다. 꽃이 안 피는 요즘 여인초라고 불리는 큰극락조화는  가격이 저렴한데, 꽃 피는 극락조 극락조화는 큰 사이즈가 엄청 비싸다 ㅠㅠ

그래서 아기 사이즈부터 키우려고 야심차겤ㅋㅋㅋㅋㅋ 심폴에서 주문!!!

 

 

진짜 작지만 싱싱한 게 왔다.

이게 2018년 1월이다!!!

 

 

 

지금 집으로 이사 오기 전에,,, 이때까지가 한 3개월인가 지났을 때인데,,,

 

성장이 느리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극락조 성장 속도가 이정도인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안 큰다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렇게 이사 왔을 때 까짘ㅋㅋㅋㅋㅋㅋ 대박 안 큰다!!! 하고 있었는데!!!!!

 

 

그 집이 환경이 안 좋은 것이었다 이때부터 성장속도 빠르게 쑥쑥 크기 시작!

 

 

 

새순이 쑥쑥 나오더니 길이도 크게 쑥쑥 큰다 ㅋㅋㅋ

이 새순도 길이가 이제 다 자란 것 같으니 새 잎이 또 올라올 것 같당

얼른 커라 후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