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간식

전포동카페 이아커피앤세라믹 밀꾸티 존맛

 

아유 가게 바로 앞에 큰 차가 대져있어서 건너편에서도 거의 안 나와서 외관을 제대로 못 찍었다 ㅠㅠ 일단 여기는 위치가 일반적인 전포카페거리는 아니다. 다른 카페들보다는 조금 더 떨어져 있는 편이구 카페도 많은 거리가 아니다. 좀 노후된 가게들이 많이 있는 거리. 그래서 그런지 나무색깔로 꾸며 놓은 카페가 눈에 살짝 띄었다. 사다리 모양이 독특했고 도자기 체험 공방도 있는 만큼 문 바로 앞에 점토가 쌓여있었다. 

더운날씨에 걷느라 조금 힘들었는데 내부 보니 생각보다 훨씬 넓고 공간을 좀 다양하게 꾸며 놓은 것 같았다. 카운터 바로 맞은 편에 보면 엄청 큰 그림이 걸려 있는데, 전시 공간으로도 사용되고 있다고 한다. 커피를 위한 카페도 카페지만, 요즘 예쁜 컵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와중에 도자기로 만든 예쁜 머그와 에스프레소 잔 들이 뒤에 진열 되어 있는 걸 보니 분명 감각있는 사장님이실거라 생각했다.

 

카페 메뉴는 이렇게, 메뉴가 생각보다 되게 많은 편. 그리고 디저트도 많았다. 그중에서 독특한 것들 먹고싶어서 동남아에서 먹을 수 있는 수박쥬스 땡모반과 수제요거트스무디, 그리고 크림치즈 밀푀유를 주문했다.

 

그리고 잠시 기다리는 동안 구석구석에서 만날 수 있는 예쁜 도자기 작품들! 도자기 하면 약간 옛날 느낌으로만 생각할 수도 있는데 이렇게 아기자기 귀엽고 선이 곱고 예쁘다! 금테도 샥샥 둘러놓은 것들 보면 딱 봐도 여성미가 넘치는 그런 작품들!! 구입도 할 수 있고, 요즘 다 거기서 거기인 데이트코스에 도자기 만들기 코스 추가해서 한번씩 만들어 보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작은 강아지도 있었다... 정말 손바닥 만했다 꺄우... ㅠㅠ

 

 

짠! 메뉴 등장! 도자기 식기에 나온 밀푀유..! 식기 진짜 예뻐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ㅠㅠ

그냥 이렇게 당장 먹고싶었지만

 

 

바로 옆 테이블에 옮겨서 한 컷도 또 찍어본다. 우리는 바로 입구에서 보이는 공간에 앉았는데, 양 옆과 대각선 옆에 또 큰 카페공간들이 있어서 사람들이 사진도 많이 찍고 그랬당. 거울샷도 찍을 수 있어서 우리도 찍었음!

 

그리고 정말 깜짝놀랐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 시원하고 달콤 치즈는 상큼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던! 내가 먹어본 밀푀유중에 최고였다! 넘 맛있음 이건 그냥 맛있다고 말하기만 하련다 다들 가서 먹어봐야된당 헝헝

남자친구도 더워서 좀 지쳐있더니 이거 먹고는 기분 좋아진 게 보였다. ㅋㅋㅋ

 

맛도 헤이즐넛이랑 뭐 한가지 더 있던데 다음에 꼭 먹어보러 가야 될 것 같다.

 

음료들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어서 하나 더 주문! 전포밀꾸티다. 인스타에 올라오는 거 봤는데 차가운 밀크티가 참기름 병에 담겨져 있어서 너무 색다르고 귀엽다. 요건 들고 가려고 사진 찍고 포장을 해 달라고 했다. 집에가서 저녁에 먹었는데 달달~하면서 얼그레이 향이 향긋하고 진짜 이아커피 음료도 맛있고 케익도 맛있땅!!! ㅠ 감덩

 

 

전포밀꾸티 포장해 나오면서 또 한 컷 ㅋㅋㅋ 남자친구가 이아커피앤세라믹 너무 맘에들어해서 슥 들고 이것도 꼭 찍으란다 ㅋㅋㅋ 날 덥다고 꼼꼼하게 아이스팩에까지 챙겨주신 사장님.. 진짜 미인이시구 완전 고상한 느낌? 에 카페 분위기도 좋고 음료랑 디저트 다 맛있당.

전포밀꾸티는 지금 태그이벤트 하고있어서 당첨되면 이쁜 티팟세트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나 됏음 좋겠다 ㅠㅠㅠㅠ

 

우리 최애카페 등록  쿄쿄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