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간식

생과일 디저트 데르뜨

 

공팔리터 체험으로

3300원짜리 즉시신청 해서 받아 보게 된 매일유업의 데르뜨.

 

내가 신청한 패키지는 위 사지니에 보이는 종류들로 전부다 2개씩 들어 있었다.

짜먹는 딸기, 짜먹는 사과 등 이름에 보이다시피

과일을 엄청 많이 넣었다고 한다.

 

 

떠먹는 젤리로 하나 뜯어 먹어본당 ㅎㅎ

파인애플 맛!

 

요런 젤리류로는 제일 유명한 게 쁘*첼이 떠오르는데,

그거랑 식감은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참고용으로 데르뜨 식감 동영상으로도!

 

어어어엄청 부드러우면서

푸딩같은 젤리 느낌 그대로 찰랑찰랑 거린다.

 

적당히 달콤하고 생과일이 통째로 씹히는 맛에

 

달콤한 것 먹으면서도 건강 챙길 수 있는 느낌.

 

 

요렇게 ,,

 

그리구 뒤 편에 있는 마시는과일 얘네들 진짜 진국이다!

젤리류로 구성되어 있어서 딱 먹으면 젤리 느낌이 살짝 나기는 하는데

거의 대부분이 과일 퓨레로 씹히는 느낌!

사과는 아삭한 퓨레 느낌이고, 딸기는 진짜 우리가 딸기 음료로 먹을 수 있는 그런 인공적인 맛이 아니라 

진짜 딸기 느낌이 물씬 난다! 먹어보면 무슨뜻인지 알 수 있을 것 ㅎㅎㅎ

 

단점 하나는 한 패키지 당 양이 너무 적다 ㅋㅋ 떠먹는 젤리두 약간 그냥 좀 큰 제리뽀 먹는 너낌이구,,

특히 마시는과일 젤리는 이게 마시는 건가 맛만 보는 건가 싶기는 함... ㅋㅋㅋㅋ 

맛있어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