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서비스

김해 매트리스 사러 WMDK 창원점 방문 후기 ♥

 

 

결혼하기 전부터 나보다 조금 더 일찍 결혼한 오빠가 입이 닳도록 이야기 한 WMDK! 수입 명품 매트리스를 백화점 가격의 절반에 살 수 있다고 절대 백화점 가지말라고하면서 알려준 곳이다. ㅋㅋㅋ

우리 신혼집은 김해이기 때문에, WMDK 창원점으로 미리 예약 전화를 하고 방문했다! 매장 앞에 바로 주차할 수 있어서 왼쪽편에 주차 해 두고 슬리퍼로 갈아 신고 들어갔다. 침대에 누워보면서 결정해야 하기 때문에 외투도 벗어서 보관해 주시는 서비스도 있었당. 두꺼운 패딩은 아무래도 침대의 촉감을 느끼는 데 조금 방해가 될테니까.

 

 

 

다음주에 아파트 사전점검 하고, 2월 말 정도에 입주 한다고 하니, 여유 있게 한달 쯤 전에 매트리스 계약하면 딱 좋다고 하시면서 씰리 매트리스 먼저 보여주셨다. ! 우리나라에서 광고도 많이 하고 비싼 국내산 침대보다 훨씬 더 가성비 좋고 품질도 좋은데 모르는 사람들은 몰라서 못 사지만, 누워보고 비교해보면 이쪽으로 넘어올 수 밖에 없다고 하시던 씰리!

 

 

씰리 매트리스 중에서도

WMDK 창원점에서 체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 리스폰스 등급(단단함 정도를 말한다고 함)은 3가지 종류가 있다고 하셨는데,

 

 

 

 

누워보면 같은 씰리라도 등과 몸에 닿는 느낌이 확연하게 다르다! 우리가 좋다고 느낀 건 정말 말랑말랑한 종류였다. 그래서 이야기 드렸더니 안그래도 씰리 매트리스 종류 중에 제일 인기 많은 제품이었다구,, ㅋㅋㅋ 구름위에 있는 것 같이 보들보들한 푹신함이었다!

 

 

 

 

 

침대 매트리스 뿐만아니라 침대프레임 종류도, 매장안에 있는 모든 종류가 다 달라서 엄청 다양하게 고를 수 있었다!  패브릭이나 레더로 된 프레임에는 색깔도 많아서 모두 선택해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요건 오바마 대통령이 사용하셨다고 해서 오바마매트리스라고도 불린다는 킹스다운 매트리스!

아,,,, 진짜 좋다 대박 이건 누워봐야 안다! ㅋㅋㅋㅋㅋ 매장에 있는 다른 매트리스들보다 가격대가 조금 더 있는 편이다. 그래서 넘넘 좋지만 가성비 생각해서 우리는 살짝 설명 들어보고 패스했다. 지금 생각해봐도 아쉬워,,, ㅋㅋㅋ

 

110년 전통의 미국 장인정신이 깃든 명품매트리스!

 

 

 

그리고 중간중간 보면 매트리스 전시제품을 할인해서 판매한다는 액스배너와, 침대 프레임 위게 쩌어기 조그맣게 보이는 표시가 있다! 우리나라 제품들보다 가격도 더 낫기도 하지만 이런 이벤트까지 하고 있어서, 좋은 매트리스를 싸게 살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하고있다.

 

 

 

WMDK 본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라 품질에도 이상이 없으니 안심하고 이벤트로 구매해도 된다!

 

 

그리고 이 코너는 우리가 신혼부부 매트리스로 구매하기로 결정한 스파이널케어베딩!

나는 척추측만증이있고, 우리 남편은 운동선수라서 척추 건강이 정말 중요한 만큼, 설명해주시는 것 들으니 요게 좋겠다 싶었는데,

사실 설명이고 뭐고,, 누워보면 아 이거다 싶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말랑말랑 부드러우면서도 살짝 탱탱해서 몸을 딱 편안하게 잡아주고 물침대처럼 느낌이 신기하고 편안하다...!!

 

 

 

 

우리는 신혼집 평수가 30평대라서 그냥 침대 크기도 나중에 아기 생기고 서로 안부대끼고 편하게 잘 걸 생각해서 이스턴킹 사이즈로 하기로 했고,

침대프레임도 호텔처럼 벽에 딱 붙고 옆으로 살짝 넓은 걸로 하기로 했다!!

 

 

매트리스는 본사 차원에서 정찰제로 내려오는 거라서 할인이 따로 안 되지만 (물론 전시품 할인 하면 어마어마하게 싸게 살 수 있음!) 매트리스를 사면 침대프레임을 20~30%할인을 해 주신다고 하셨다!

 

 

그래서 벽에 붙어있는 가격에대해서만 보고 아 비싸네,, 포기... 이렇게 안 하고 꼭 물어봐야 된다! 300만원대에서 200만원대로 내려가는 감동도 경험할수 있음 ㅋㅋㅋ

 

 

 

그리구 옛날부터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호불호가 조금 갈린다는 템퍼 매트리스도 있어서 누워봤다! 다른 매트리스랑 느낌이 굉장히 다르고, 매모리폼 위주라서 탱탱하기보단 딱 메모리폼의 느낌이다!

 

 

 

 

그리고 쇼파들과,

 

 

 

다른 가구들도 곳곳에 많이 배치되어 있고, 이 제품들도 다 판매하고 있는 거라고 하셔서 디자인 참고하기에 좋았다.

 

 

 

본사 차원에서 하고 있는 이벤트 말고도 창원점에서 하는 이벤트는 할인 폭이 훨씬 더 크다! 그래서 다 나가기 전에 얼른 와서 겟 하는 사람이 승리자가 될 것 같다 ㅋㅋ

 

그리고 요즘에 너무너무 말 많이 나오고 있는 라돈 매트리스,,, WMDK에서 판매하고 있는 미국 수입 매트리스들은 라돈성분이 검출되지 않는다고 하니 꼭 !! 결과 확인하고 똑똑한 선택을 했으면 좋겠다.

http://cafe.naver.com/theverybed
http://wmdkstore.co.kr

 

WMDK 홈페이지에 가 보면 내가 해 주지못하는 전문적인 설명들도 볼 수 있으니 1-2년 쓸 것도 아니고 오래오래 쓸, 그리고 비용도 꽤 많이 투자해야 하는 매트리스를 합리적으로 잘 선택할 수 있길!